안녕하세요 고객님
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유선상 안내드렸습니다. 빠른 환불 요청했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
보다 더 나은 서비스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8/30 주문하고,,, 딸랑 문자로 품절된건 있다고 해서,,,겨우 어렵게 전화도 안 받는 회사,,,--어렵게 전화 20-30통 해서 통화연결되어선,,,품절된 상품을 부분취소 하라고 해서--
전제취소 한지가 9월 초인데,,,취소진행중으로만 떠 있고,,,돈 환불도 안해주고,,,전화는 절대 안돼고,,,오늘도 오전내 전화하는데 전화가 안되고,,
머 이런 회사가 다 있나 싶으네요--- 화가 난다
입금했던 돈 환불 해 주세요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